헛소리 : Nothing 꼴리는데로...

badnees.egloos.com


쿨한척 깝치지 말자.
by 공공의적


I DON'T KNOW HOW BUT THEY FOUND ME - Do It All The Time 음악 樂


Panic! at the Disco 에서 기타치던 Dallon Weekes 와 Falling in Reverse 에서 북치던 Ryan Seaman 이 의기투합 (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) 하여 만든 2인조 밴드 I DON'T KNOW HOW BUT THEY FOUND ME 되시겠다. 이름 한번 더럽게 길다. 줄여서 IDK HOW 라고 표기하는거 같더라.

M/V 에서도 충분히 느껴지듯이, 과거 70/80년대의 영향을 양껏받은 팝락 사운드를 기반으로 뉴웨이브 등의 일렉 사운드를 버무린 음악이다. 소스는 좀 다르지만, 기본 베이스는 현재의 Panic! at the Disco 와 큰 차이는 없는 듯 하다. 물론, 그 소스 덕분에 Panic! at the Disco 보다 개인적으로는 더 매력적으로 들린다. 헤비 뮤직을 제외한다면, 요 근래 접한 싱글 중에서는 가장 만족스럽다. 굉장히 의외의 발견이다 싶을 정도.

해당 싱글은 올해 발매될 EP 에 수록된 곡이며,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. 현재 해당 곡을 포함해 3곡이 선공개 된 상태이다. 다만, 요 곡을 제외한 나머지 곡은 그냥 고만 고만하다. 덕분이 딱히 EP 의 발매가 기다려지지는 않는다.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